▶요리보고 조리보고◀/요리 레시피

맛도 모양도 깔끔한★스팸 계란말이밥만들기★ 계란말이밥 이쁘게 만드는 노하우!

yeony cook 2014. 7. 3. 12:47
728x90
반응형

 

 

 

 

 

 

계란말이에 짭조름한 스팸이 쏘옥-♡

 

깔끔하게 계란말이 김밥 만드는 법까지> _<@

 

 

 

 

 

 

 

 

속이 꽉꽉 채워진 스팸계란말이 만들기~~~~~~~```

 

 

 

 

 

 

 

 

 

 

 

 

소스에 찍어 한입에 냠냠~~~~~~~~오키

 

 

 

 

 

 

 

 

 

 

 

맛도 모양도 깔끔한★스팸 계란말이 밥만들기★

 

 

 

 

 

 

★★★적당한 크기의 반찬통이나, 도시락밥통을 준비해주세요!

 

 

 

 

 

 

 

 

틀에 밥을 넣고 모양을 잡아서 준비해주세요~

 

★★★ 스팸은 미리 틀 크기에 맞춰서 자르고 미리한번 구워주는 센스!!!!!!!!!!

 

 

 

 

 

 

 

 

계란을 팬에 두르고 밥과 스팸을 올리면

약불로 줄인후에

옆면부터 차례로 밥에 붙여주세요~

 

(계란물의 표면이 젤리처럼 굳었을때 말아주시면 되세요.)

그랬구나

 

 

 

 

 

 

 

사진에서와 같이

뒤집개를 이용해서 양쪽 옆면이 빈공간 없이 밥과 잘 붙을 수 있도록 모양을 잡아줍니다.

 

 

 

 

 

 

이햐~~~~~~~~~~~ 모양 잘나오죠!!!!!!!!!!!!!!!!?

제점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짜투리는 뒤집개로 그어서 떼어내버렸죵 > _<

히히ㅣ힣히ㅋㅋㅋ

 

 

 

 

 

 

 

 

 

 

 

★★뜨거울때 잘라줍니다!

 

 

 

 

 

 

 

 

 

빈틈없이 꽉꽉 채워졌지욤~!

틀에 밥을 넣고 눌러서 모양을 미리 내줬기때문에 각도 잘 잡히고

모양도 깔끔하니 이쁘게 나온답니당ㅇㅅㅇ

 

 

 

 

 

 

 

저희집은 케찹대신 돈까스 소스에 먹는답니당 ^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