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6/06 3

노오븐 베이킹 프라이팬으로 빵만들기 오븐없이 빵만들기

식사용 빵으로 담백하고 부드러운 디너롤. 모닝빵이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식성에 따라 그냥 먹거나 잼이나 버터를 발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많이 먹잖아요. 저희 집도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만드는 메뉴 중 하나예요. 고소하고 담백한 모닝빵은 샌드위치 베이스 빵이나 햄버거 번 대신 사용도 가능해요. 일반적인 식빵과 같은 재료가 사용되기 때문에 간식은 물론 다양한 메뉴로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많은 사람들이 대개 빵은 오븐이 있어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오븐없이 프라이팬으로도 맛깔스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해 볼게요!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한 향과 맛을 이제는 집에서 즐겨보세요. 만드는 과정도 간단해요. (만드는 법 영상은 글 제일 하단에 올려놨어요) 노오븐 베이킹 프..

카테고리 없음 2016.06.29

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불금 메이크업

​​​​​​​​​​​​​​​​​​​​​​​​​​불금에 필요한 ​​​​DAY TO NIGHT Make up! ​​​ 퇴근과 동시에 즐기는 불금타임. 화장실에서 샤샤샥~ 5분이면 화려해지는​​​​​​ 방법! ​​​ ​​​​ 이것저것 파우치 뚱뚱하게 넣고 다니는게 싫어서 약속 있는 날은 팔레트 제품 하나를 챙기는 편인데요, 최근에 자주 들고 다녔던 에뛰드 팔레트. 우선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좋은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펄감이 있는 골드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려는 분들에게 입문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

카테고리 없음 2016.06.08

전기밥솥 요리 미트볼 만들기

간단요리 전기밥솥 요리 3탄!미트볼 만들기 버튼 하나만 누르면 치킨스톡을 넣지 않아도 육수를 넣은 것처럼 깊은 맛이 느껴지는 미트볼이 만들어집니다. 미트볼을 만들 때는 속까지 잘 익도록 약한 불에서 익혀줘야 하는데 이게 전기밥솥의 "죽" 기능이 딱이더라구요. 미트볼에 스며든 소스 맛이 일품인 전기밥솥 미트볼. 제대로 만들어진 미트볼에 밥을 곁들여 미트볼 덮밥과 미트볼 스파게티, 햄버거 패티로 활용이 가능해요. 쉬운 듯하면서도 제맛 내기 어려운 미트볼! 전기밥솥으로 만드는 법 알려드릴게요. 갈은 고기 340g (소고기, 돼지고기 각각 170g씩)달걀1알, 빵가루 한컵, 다진 생강, 소금, 후추, 파슬리가루* 보통 돼지고기와 1:1 비율로 만들지만 전량을 돼지고기만 넣어도 상관없음 레드커리페이스트 50g, ..

카테고리 없음 2016.06.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