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김밥 꾸미기◀/캐릭터 도시락

말띠 도시락★스팸 말 만들기★간단한 캐릭터 스팸주먹밥

yeony cook 2014. 1. 6. 09:13
728x90
반응형

 

 

 

 

 

 

스팸과 소세지를 이용해 예쁜 도시락 만들기를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말띠해에 어울리는 도시락 데코& 도시락 만들기

갑오년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 말띠 도시락★

ㅋㅋㅋ

 

 

 

 

 

 

 

 

 

간단한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스팸 말★

스팸 주먹밥

 

 

ㅋㅋㅋ

 

 

 

스팸은 적당한 두께로 슬라이스 해줍니다.

치즈는 스팸의 뚜껑을 이용해 넓이를 맞춰 찍어내 3등분 해줍니다.

(치즈종류 무관)

 

 

 

 

 

티스푼을 이용해

1.정수리(머리부분)를 찍어주고

2.양쪽 귀 모양

3.입부분

순서로 모양을 잡으면 최대한 실패없이 말모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팸을 구워낸 후 치즈를 올려 녹여준 후 뜯어냅니다.

★★★ 치즈를 올려 모양에 따라 눌러 준 후 열에 녹은 치즈가 유해 졌을때 뜯어내면

위 사진에서 같이 깔끔하게 뜯어 낼 수 있어요^*^

 

 

 

 

 

예전에 올렸던 도시락 데코용 미니 당근 입니다.

아무래도 말 하면 당근이 빠질 수 없기에....

스팸 주먹밥으로 사용하실땐

 

 

 

 

 

 

 

 

스팸 주먹밥은 크기도 크고 바쁠땐 한끼대용으로 편해서 종종 간단하게 도시락으로 싸주기 편한것 같아요^^

 

 

 

 

 

 

 

가방안 한마리의 말...ㅋㅋㅋㅋ

ㅋㅋㅋ

 

 

 

 

스팸외에도 소세지나 티스푼을 이용해 쉽게 예쁜 도시락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말띠해에 어울리는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스팸 말 만들기

갑오년 해는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