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보고 조리보고◀/홈베이킹

홈베이킹 알아두면 유용한 리본만들기/초콜렛 데코레이션, 케이크만들기,남자친구 선물

yeony cook 2013. 5. 23. 02:36
728x90
반응형

 

 

 

 

 

젓가락과 필름으로★초콜렛 리본만들기★

 

쟈~~~

이제 빵집에서 만드는 초콜렛 데코레이션을

내손으로 만들어 보자구요ㅋㅋㅋ

 

 

 

 

 

 

 

리본을 올린것 만으로 특별한 선물이 되겠죠ㅎㅎ

꼭 케이크가 아니여도

어디에도 데코레이션 가능하니~~!!!

응용하여 다른 모양도 만들어 보세요^8^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특히 무스케이크 띠로 많이 쓰이는 필름!!!!

그리고 나누지 않은 젓가락!!!!!!!!!!!!!!!!!!!!!!

 

요것만 있다면 흐흐흐흐

 

 

 

 

필요한 길이로 잘라서 준비를 해줍니다~

 

 

 

 

 

그리고 한쪽에

테이프를 붙여 줍니다~!

★여기서 잘 기억해 주세요!!!!!★

 

헷갈리지 않게 무늬테이프를 사용했어요 >_<

 

 

 

 

 

 

꼭 녹인 초콜렛이 아니여도 되요~~

펜 초콜렛을 짜서 사용해도 되겠졍^^??

 

 

 

 

 

 

 

자~~ 캐릭터 테이프 붙인면이 아래 쪽으로해서

위에 초콜렛을 발라주고

사진과 같이  한쪽으로 접어서 테이프로 붙여 마무리 해줍니다~~~

 

 

 

 

 

 

요러케 마무리 하셨나용~~!???????

 

 

 

 

그렇다면 줄줄이~~~~~~~`

전기줄 위에 참새마냥 하나씩 끼워 세워 놓을 께용ㅎㅎ

 

 

 

 

 

 

리본에 이라면 끈도 있어야 겠죠ㅎㅎㅎ

젓가락에 돌돌말아 주세요>_<

 

 

 

 

 

 

 

냉동실에서 쉬고 있거라............

쪼꼬렛들아 ~_~

 

 

 

 

 

 

얼려 나온 초콜렛들

이제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요!!!!!

 

 

 

 

 

 

빤질빤질하게 잘 나왔넹 ㅎㅍㅎ

 

 

 

 

 

 

 

 혹시 케이크 만들 준비하세요????@@

그렇다면 필름과 젓가락을 이용해 리본을 달아보세요ㅋㅋ

별다른 선물없이도 케이크 자체가 선물이되지횽횽

 

응용하여 다른 모양도 만들어 보세요^8^

 

 

 

 

 

도움이 되셨나용 ㅇ_ㅇ?

손가락 한방 꾹! 눌러 주세요 ㅎㅎ

jeGxEbf5JgVjoQlNylk2UCnYG_vtAVv0Mu3Epok8Pb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