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김밥 꾸미기◀/캐릭터 도시락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펭귄 캐릭터 도시락, 참치 주먹밥

yeony cook 2013. 5. 23. 2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 남극의 눈물을 보면서 생각했던

펭귄주먹밥을 만들어보까 햅니당~!

 

 

그 속엔 꼭 눈처럼 보이는

하얀 참치마요가 들어가 있어가 있어요ㅋㅋㅋㅋ

 

 

 

 

 

 

 

 

재료는 참치,양파,김,마요네즈,스위트콘(당근,지단,치즈 색을 낼 수 있는 거라면 OK~~!!!)

 

 

 

 

10분도 안걸리는거 같아요 >_<

뭉치고 오리고 붙이면 끝이에요ㅎㅎ

 

 

 

 

 

 

 

 

기름기를 뺀 참치, 다진 양파는

마요네즈에 버무려 주세요!

 

 

 

 

 

참기름과 소금간을 한 밥을 펴준 후

알맞은 양의 속을 채워주고

위에 또 밥을 얹고 주먹밥모양으로 동글동글 맹글어 주세요~!

 

 

 

 

 

 

 

 

 

 

그런다음 김을 반으로 살짝 접어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잘라 주세요^-^(펭귄의 얼굴)

 

 

 

 

 

주먹밥에 잘 정리하여

랩으로 5분정도 감싸둡니당 ^-^

(요기서 김이 주먹밥 모양에 맞게 이쁘게 잘 정리되는 단계라 보시면 되용~~)

 

 

 

 

 

 

★이렇게 주먹밥을 랩에 싸두는 동안 눈을 오려두면 되요~~!!!!!!!!!!!!

 

 

 

 

 

5분정도 지난뒤

랩을 까면 펭귄얼굴의 뒷부분도 깔끔하게 잘 정리가 되었나요?!!!

 

 

 

 

 

 

이제 스윗콘을 이용해 부리를 만들어 줄껀데요@!

꼭 스위트 콘이 아니여도 됩니당!!!

당근 치즈 계란 모양을 낼 수 있는 건 많으니까요~~

 

 

 

 

 

 

사진에서와 같이 얼굴한 부분에

구멍을 살짝 내주고

옥수수를 껴줍니다ㅎㅎㅋㅋㅋ

 

 

 

 

 

 

 

쨔잔~~~~~~!!!!!!!!!!!!!!!!!

완성입니다!

참으로 간단하죠잉 >_<

 

속재료 만 있다면 펭귄주먹밥 이까이꺼 대충 걍~~ 뭉쳐 오려 붙여

그럼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집은 자이어트베이비가 깨를 무지 좋아해 밥에 깨를 넣어서 해줬는데

안 넣어서 해주는게 더 이쁠듯 해요~!

 

 

 

 

 

남극은 추우니까

오늘도 역시 케찹으로 발그레 볼터치 찍어주곰 키키키

 

 

 

 

 

 

누구라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뭉치고 오리고 붙이면 끝나는

귀여운 ★펭귄 주먹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