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김밥 꾸미기◀/도시락 만들기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미니 햄버거,쌈밥,김치김밥

yeony cook 2013. 5. 27. 18:04
728x90
반응형

 

 

 

 

세자매 본집에 내려가는날~♬

퇴근후에 바로 출발해야 하기때문에

차에서 먹을 도시락을 준비해 봤어요!!!

★오늘은 사진만으로도 만드는 법을 알 수 있어요~! 그만큼 간단합니당.....

 

서울에서 경기도 가는거지만

시간대가 시간대인지라... 막힐게 뻔하니까 ㅠㅠ

 

 

 

 

 

 

보시기전 눌러주는 쎈스~! 오늘 행운이 가득 하실 꺼에요>_<

 

 

 

 

 

 

 

 

미니햄버거 : 모닝빵, 냉동식품, 방울토마토, 상추

김치참치김밥 : 김치, 참치, 김

쌈밥 : 다진고기, 상추, 쌈장

 

 

 

 

 

 

 

 

 

도시락통은 버리기 편하게

하나 둘 모아두었던 일회용기ㅋㅋㅋ

 

 

 

 

 

 

 

 

만두해먹을려고 아껴두었던 소고기!!!!!!!!!!!!!!!!!!!

그리고 다진마늘&파

(기본 간장양념 해주세요~! 설탕,참기름,후추) 볶아 주세요~!

 

 

 

 

 

 

 

 

 

 

 

 

 

 

 

상추는 심지쪽은 잘라서 사용할께용

 

 

 

 

 

 

 

 

 

 

 

 

 

 

밥을 알맞은 크기고 뭉쳐주시고

 

 

 

 

 

 

 

 

 

 

상추를 꼬깔모양으로 만들어 주신 다음에

 

 

 

 

 

 

 

 

 

 

밥을 넣고

 

 

 

 

 

 

 

 

 

 

 

 

하나씩 놓아주심 됩니당ㅋㅋㅋㅋ

 

 

 

 

 

 

 

 

 

그리고 볶은 고기와 입맛에 따라 고추,마늘 쌈장 올리세요!!ㅋㅋㅋ

 

 

 

 

 

 

 

 

 

 

 

 

다음은 참치와 김치(전 다졌어요ㅋㅋ)

 

 

 

 

 

 

 

 

 

 

 

 

참치와 김치를 먼처 볶아 주신후에 밥을 넣어서

간을 맞춰 주세요~!

 

 

 

 

 

 

 

 

그런다음 돌돌말아 볶음김치 김밥ㅋㅋ

 

 

 

 

 

 

 

 

 

 

 

 

 

 

냉동 떡갈비~~~!! 구워주시구용!

 

 

 

 

 

 

 

 

 

 

 

 

 

모닝빵~

 

 

 

 

 

 

 

 

 

 

 

 

 

 

반갈라주시고

 

 

 

 

 

 

 

 

 

 

 

 

 

 

피클 ,방울토마토, 치즈, 상추

 

 

 

 

 

 

 

 

 

 

 

 

 

 

잘 정리해서 올려주곰

 

 

 

 

 

 

 

 

 

 

 

 

 

 

뚜껑을 덮어 주세요 ^-^

(그리고 이쑤시개를 꽂아 주세요! 고정~~~!)

 

 

 

 

 

 

 

 

 

 

 

집에 있던 과일 꼬치에 꽂아서 운전중에도 하나씩 뽑아먹게 ^0^

 

 

 

 

 

운전할 때도 먹기 편하도록 한입에 쏙쏙~!!

ㅋㅋㅋㅋㅋ

내가 운전자 이니까 내맘대로.....ㅋㅋㅋㅋ

 

 

 

 

 

 

 

 

본집에 왔으니 이제 할머니댁으로 가야죠.............

후후후후후

언제가징....ㅜㅜ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