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김밥 꾸미기◀/도시락 만들기

4단 도시락)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메추리알 토끼,하트 계란말이

yeony cook 2013. 5. 23. 13:28
728x90
반응형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자기의 생활은 뒤로하고

여태까지 열심히 일만하시다

 

요즘엔 아빠가 주말에 조기 축구회 나가기 시작하셨대요,

그래서 딸래미가 도시락 싸서 놀러 갔어요>_<

 

오늘은 마트가서 장 안보고

걍 집에 있는 재료들로 도시락을 싸봤어요!!!!!

 

 

 

 

 

재료를 쭉~~ 나열하면 헷갈리니까

4단 도시락을 층별로 나눠서 정리할께욤 ^-^

 

 

 

 

 

1단 김밥 - 단무지, 스팸, 우엉

2단 반찬 - 계란, 스팸, 고구마, 밑반찬, 냉동식품

3단 샌드위치&샐러드 - 빵, 마요네즈, 계란, 양파, 피클, 샐러드할 아무 야채ㅎ

4단 볶음밥&스파게티 -  다진고기, 아무 야채, 마늘, 스파게피면, 스파게티 소스

 

 

오늘도 나열되는 순서대로 도시락을 만드세효!!!!!!!!!!!!!!!!!!!!!!!!!!

 

 

 

 

 

 

 

 

 

간단한 속재료지만 맛난 맛을내는

1단 김밥 만들기!!

 

 

 

 

 

저희 우렁각시 엄마도 간식만들어서 주는걸 좋아하셔서

재료들이 항상 냉장고에 준비되어 있는데,

 

마침 단무지하고 우엉은 김밥용으로 붙어있는게

집에 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스팸은 잘라서 굽고

(스팸 절반은 계란말이에도 사용하게 넓게 구워서 준비해주세요ㅎ)

 

 

 

참기름,맛소금으로 양념한 밥에 이쁘게 놓고

돌돌돌~~ 김밥을 말아 줍니당 ^^!

 

 

 

이렇게 1단 김밥 완성 했구용!

(★2단 넘어가기 전에 샌드위치용 계란을 올려서 삶아 둡시당!!! ^^)

 

 

 

 

 

 

2단 반찬을 만들어 봅시당 ^0^

 

방금 넓게 구웠던 스팸을 이용해

하트 계란말이도 만들고 남은 스팸도 넣어주공,

 

 

(하트계란말이 만드는 법 보러가기 ☞☞http://blog.daum.net/m0166488594/146☜ 클릭 )

 

 

 

 

 

 

고구마는 적당하게 썰어

기름에 구워 맛탕을 할꺼에요 ^-^

 

 

 

 

 

 

노릇노릇 구워진 고구마는

집에있는 꿀을 뿌려서

아주 달콤한 맛탕으로 변신 > 3<

 

 

 

 

그리고 김밥말고 남은 단무지와

밑반찬들~~~~~

 

 

 

 

 

 

 

 

 

 

2단 반찬을 다~~ 만드셨다면

 

미리 올려서 삶았던 계란과 양파,피클을 다져서 준비해주세요!

(양파의 매운맛을 싫어 하신다면 찬물에 담궜다 사용.)

 

 

 

 

다진 재료에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 줍니다!

(★이때 머스타드소스 또는 피클국물을 살짝 넣어주면 느끼한 맛을 잡아줘요ㅎ)

 

 

 

 

 

빵에 속재료를 넣어주면 샌드위치 완성☆

 

 

 

 

 

냉장고에 있는 이것저것 야채를 꺼내서

샐러드 야채를 준비했어요!!!

 

 

 

이건 마요네즈에 홍초를 몇숟가락 넣어서

새콤하게 만든 홍초 마요네즈~~!

 

마요네즈에 홍초 넣으면 별다른 소스없이

샐러드에 어울리는 새콤한 소스가 되요 ^0^

연한 핑크색이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ㅜㅜ 색도 무지 이뿌구요~ㅎ

 

 

  

 

 

 

 

 

그리하여 3단 샌드위치& 샐러드 까지 만들었네욤!!!!

 

 

 

 

 

 

 

 

드디어 마지막 4단 'ㅇ'//

 

스파게티면 때문에 제일 마지막으로 만들었던 4단!!!!!!!

볶음밥&스파게티 ^-^

 

 

 

그나마 늦게 만들었으니까

스파게티면 덜 굳길바라며....T-T

 

 

 

 

 

볶음밥도 집에 있는 야채와 다진고기로 만들었어요!

(파프리카, 다진고기)

열을 가해도 다른 야채들 보다 영양소의 파괴가 적은 파프리카★

 

 

   

 

스파게티는 마늘스파게티와 토마토소스 스파게티 2가지 맛으로 준비했는데요~

처음에 스파게티면을 삶아서 준비한 후(한꺼번에 2가지 만들 양으로)

 

올리브유에 마늘을 볶은 후 면을 넣어 볶아 주다가

통후추를 뿌려주고, 입맛에 따라 소금간을 하세요!

 

그리고

올리브유에 마늘을 볶다가 시중에 판매되는

스파게티 소스를 이용해 볶아 주시면 됩니당^^*

 

 

 

 

 

쨔잔~! 야채볶음밥과 두가지맛 스파게티♥

4단 도시락 까지

 

 

완전 완성!!!!!!!!!!!!!!!!!!!

♡_♡

 

 

 

 

 

아빠테 가기 전에 기념 브이 촬영 ^^v

 

 

 

 

 

 

 

도시락 속 풀밭위에 귀여운 메추리 토끼 자매 >_<

토끼같은 자식들이라고 많이들 말씀하시잖아요ㅋㅋㅋㅋㅋㅋ

 

 

 

 

 

 

한 집안의 가정으로 매일매일 고생하시는 아빠한테

사랑한단 말은 직접하기 쑥쓰러워서...........>_<

하트 계란말이 보란듯이 대놓고 위에 올려 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울 가족을 위해 고생하시는 아빠♡

내가 여태 받은거에 비하면 쨉도 안되지만... ㅠㅠ

이제야 잊고 살았던 본인의 생활을 찾아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0^

또 무지 귀엽귀도 하곰ㅋㅋ 소년같아!!!!!!

 

오늘은 그 ㅇㅇ광고처럼 오늘은 엄마를 쉬게 하자~ !

또 아빠에게 사랑을 전하자~! 날이였지요ㅋ_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