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보고 조리보고◀/맛나는 간식

도시락반찬/만두피를 이용한 사탕 만두 만들기/ 어린이 간식

yeony cook 2013. 5. 23. 02:29
728x90
반응형

 

도시락반찬/만두피를 이용한  사탕 만두 만들기

 

 

 

안녕ㅎㅏ세요ㅎ0ㅎ

오늘은 얼마전 만두를 해먹은 불다람쥐네 사탕만두를

여러분들과 공유해 볼까 해요ㅎㅎ

 

똑같은 군만두인데  만두피만있다면!!!!!!

 

 

 

 

 

그냥 1분도 안걸려요 사탕으로 만드는건~~~

ㅎㅎㅎㅎㅎㅎ

 

자~~ 시작해 볼까요!???

 

 

 

 

 

만두속은 기본 완자처럼 준비를 했어요!

(다진고기,간장,설탕,참기름,다진파와 마늘,생강,후추가루)

만두 빚는 양에따라 다르기 때문에 양을 정해서 올리진 않을께용 ^^*

 

 

 

 

 

 

 

고기도 치댈수록 점성이 높아지시는거 아시죠?

열심히 영차영차 치댄 후 알맞은 크키로 나눠서 준비해 주세요~~!

 

 

 

 

 

 

 

 

 

이제 후라이팬에서 고기를 먼저 익혀 주시는데요~~

기름을 두르신 후 하셔야, 고기 금방 안타요 >_<

 

 

 

 

 

 

고기는 식히고 사용합니당!

식혀둘때 키친타울 깔아 놓으시면 기름기하고 육즙이 쭉~~ 흡수되니까 ㅎ_ㅎ

 

 

 

 

 

 

 

 

 

만두피는 시중에 판대되고 있는건데요,

사진에 보이는것 처럼

물을 발라주신후

똘똘똘~~@.@ 말아서

양옆을 비틀어 돌려 주시면!!!!!!!!!!!!!!!!!!!!!!!!!!!!!!!!!

 

 

 

쨘!!!!!!!!!!!!!!! 사탕모양으로 변합니당~

육즙 충분히 아까 키친타울에 흡수 안시키면 요때 막 샙니다잉 >_<

 

 

 

 

저는 두바퀴 돌렸는데

언냐들~~~~

양쪽 다~~ 같은 방향보다는 반대로 비틀어 주셔야 모양이 더 이뻐염!!!!!!!!!

 

 

 

 

 

이젠 기름에 튀겨 튀겨

 

 

 

 

완성!!!!!!!!!!!!!!!!!!!!!!!!!!!!!!!!!!!!!

사탕만두~

똑같이 만두 빚는 시간이라면 걍 돌돌말아 비틀면

완성되는 요~~~ 만두!!!!!!

 

 

 

 

 

 

 

 

도시락 속에 데코용으로

사탕만두 반찬 어떠세요?? ^0^

 

 

 

 

 

★ 만두피 크기에 따라 고기크기를 정하셔야 해요!

고기가 너무 작으면 사탕 모양이 넘 안이쁘고

또 넘 크면 양옆을 비틀때 찢어지는 수가..있어요......ㅜ0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