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보고 조리보고◀/맛나는 간식

식빵과 3분 카레를 이용한 고로케만들기/ 간단한 요리, 아이들 간식

yeony cook 2013. 5. 23. 02: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요리 레시피 올리는것 같아요!

연말이여서 그런지 정신없이 시간에 쫓겨지내다 보니까

요리를 할 시간이 없었어요 ㅠ3ㅜ

 

간만에 집에서 주말을 보내게 되니

그동안 못했던 요리들을 할 수 있으니 너무 행복했어요 >_ <

 

 

 

 

 

 

 

 

아침은 꼭 먹는게 좋은것 같아서

식빵을 항상 준비해두는데

오늘은 식빵을 이용한 카레고로케를 만들어 볼께요~~

 

크로켓은 서양의 튀김요리중에 하나.

고로케는 일본 발음이고 원래는 크로켓! 아시죠^^?

전에 고구마 크로켓 포스팅할때 주절주절 설명을 해놔서 오늘은 패쓰 ^- 'a

 

 

 

 

 

 

 

식빵의 테투리는 짤라서 사용할거에요ㅎㅎ

테두리는

과자로 만들어 먹죠잉 >_<

고 ☞☞☞☞☞ 클릭 http://blog.daum.net/m0166488594/25

 

 

 

 

 

 

저는 3분카레에 브로콜리 데쳐서 좀 넣었어요^^

적당량을 넣어야지

나중에 내용물이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아용!!!!!!!!!!!!!!!!!!!!!

 

 

 

 

 

 

 

굳이 포크까진 안 찍어도 되는거지만.....

 

 

뚜겅을 덮어주고

포크를 이용하여 가장자리를 눌러줍니다!

 

 

 

 

 

너무 쌔게 누르면 식빵 찢어집니다잉~~~~~~~ㅜㅜ

 

 

 

 

 

 

 

 

 

계란옷과 빵가루를 입혀준뒤

노릇노릇하게 튀겨주면!!!!!!!!!!!!!!

 

 

 

.

 

 

 

 

몸에 좋은 카레가

식빵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간

카레 크로켓 완성입니당 ㅇ^^ㅇ

 

 

 

 

 

 

 

입맛에 따라

내용물은 더 추가 해서 드시면 좋겠네용 @.@

 

 

바삭바삭 크로켓 오늘은 내가 요리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