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김밥 꾸미기◀/캐릭터 도시락

캐릭터 도시락 만들기) 곰돌이 도시락, 현미밥

yeony cook 2013. 5. 23. 19:31
728x90
반응형

 

 

 

 

성탄절인데 일나가야하는

우리 자이언트베이비에게 아침에 토스트 먹인게 미안해서...

 

오늘은 언니가 도시락배달 해주겠다고 하고

걍 출근을 시켜 버렸어요ㅋ_ㅋ

그런다음 뭘 해줄까 고민을 하다가....

 

 현미밥이여서 까끌까끌하고 맛도 없고 어떡하지 하다&_&

그래도 몸엔 좋으니까

곰돌이로 만들면 현미밥 색과 잘 어울리겠다 싶어 바로 만들기 시작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도시락도 간단해요!

 

1. 비엔나 칼집내서 볶아주기&지단준비

2. 눈,코,입 오려서 준비하고

3. 맛살로 리본과 귀 만들기

그런다음 밥모양 내어 위에 붙이고

내면 끝입니다요~~!!!

 

 

 

 

 

쟈~~ 언냐들 그럼 시작해 볼께요 @.@

 

재료는 현미밥, 비엔나 소세지, 김, 계란, 맛살

(꼭 현미밥이 아니여도 되겠죵^^ㅋ)

 

 

 

 

 

우선 비엔나 소세지로 또 꽃을 만들꺼에요^-^

위에 모양 처럼 두가지 형태로 만들어 주시면.....

 

 

 

 

 

 

요런 꽃모양 처럼 나옵니다!!^^

 

 

 

 

 

삼각형 모양으로 테투리 짤라주신 후에

삼각형모양에 칼집을 더 넣어 주시는게 이뿨요~ ^3^

 

 

 

 

 

현미밥을 뭉쳐 얼굴과 귀를 만들고~

눈,코,입은 오늘도 가위를 이용해 오려 붙였어요^^

 

 

 

 

 

 

저번에 산타도시락 만들때  

맛살의 성질을 이용해 말려있던걸 폈던거 기억 하시나요~~?!!!

핀 맛살을 이용해 귀와 리본을 만들어 주었어요!

(리본만들기편 참고☞☞☞http://blog.daum.net/m0166488594/149)

 

그리고 케찹으로

볼터치!!!!!!!!!!!!!!!!!!!!!!

 

동생이 여자니까

곰돌이도 울 막둥이처럼 귀여운 여자로 >_<

 

 

 

 

 

아까 모양을 내서 볶아준 비엔나에

지단을 준비한 후

꽃만들기 편에서 처럼 칼집을 넣고 접어 소세지를 말아 주시면 됩니다잉~~~!

 

 

 

 

 

 

쨘~~~~~~~!!!!!!!!!!!!!!!!!!!! 언니표 도시락 완성

아침에 일가기 싫다고 한숨쉬던 동생에게

힘내라고 귀여운 곰돌이 한마리 보냈어요ㅋ_ㅋ

 

회사까지 가져다 주니까 좋은건지.... 어색한 미소를 날리더라그요..

아이참 언니 부끄럽게 시리ㅋㅋㅋㅋㅋ >  _<

 

 

 요건 남은 계란과 맛살을 이용해서 요래저래 만든 도시락 반찬!!!

요즘 잦은 출장으로 집에 자주 못 들어온 우리 막둥이 자이언트 베이비

곰돌이 먹고  힘내~~~~~~♡

 

 

 

 

728x90
반응형